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X)

보도자료(X)

가구톡세상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가구톡세상, 사하라 소파 특가 50% 이벤트 진행
작성자 BY. 가구톡세상 (ip:)

 



많은 사람들이 입춘을 맞아 새로운 환경의 집 꾸미기를 시도한다. 최근 52시간 근무제 정착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직장인들은 자기만의 공간에 본인이 선호하는 홈스타일링을 과감히 투자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인테리어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처음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은 가구를 선택하는 것을 막막해 한다.


강릉점은 이처럼 새집가구 및 입춘맞이 인테리어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위해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한눈에 비교 가능하다.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박람회와 같은 가구 할인 아울렛 가구톡세상 강릉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므로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전 상품 반값으로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행사는 매장 내 인기 상품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가구톡세상만의 1:1 고객맞춤상담까지 해주는 할인프로모션이다.  


또한 가구박람회 같은 가구톡세상은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본네이처 우드슬랩, 친환경 브랜드,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뿐만 아니라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및 1인 가구를 위한 패키지 이벤트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구톡세상의 한 관계자는 "2018년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 수상 외에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작년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60여 개의 유명 가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KBS2 VJ특공대, SBS 생활 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등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다.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전국최대규모의 가구톡세상은 하남가구단지, 동해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와 경기도광주가구단지를 포함해 전국 8개 지점에서 운영중이며 앞선 가구할인행사도 전지점에서 시행하고있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