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X)

보도자료(X)

가구톡세상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가구톡세상', 5월 가정의달 맞이 전 제품 파격 할인 진행 중
작성자 BY. 가구톡세상 (ip:)

 



전국 최대 규모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하남점'이 베스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환경 브랜드,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이벤트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현재 전 지점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코로나 방역 작업을 매일 실시중이다. 또한, 배송시 위생장갑, 마스크,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이곳은 최근 드론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국내최대규모의 매장 규모임을 인증했다. 또, 1층은 유명브랜드관, 2층은 프리미엄관으로 나누어 손님들이 분비지 않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공간 간격을 넓혀 많은 사람을 마주쳐야 하는 부담을 줄여준다.


최근 이사나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사람들이 가구매장으로 발길을 옮기고 있다. 일반적으로 가구 구매 시 눈으로만 보고 인터넷 구매를 하는 것보다 직접 방문하여 비교 체험 후 구매 해보는 것이 좋기 때문에, 최근 인기 소재로 떠오른 우드슬랩가구를 포함한 수납가구, 원목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을 넓은 공간에서 구경할 수 있는 가구톡세상이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가구톡세상은 유명브랜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대형 가구박람회 규모로 이루어진 가구매장 안에서 2000개 이상의 제품과 80개 이상의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 가능하다.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 이벤트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혼수가구 등 가구를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


관계자는 “친환경가구부터 시작해 전시장을 둘러보며 2000개 이상의 제품과 8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가구 전문가의 1:1 고객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고 말하며 “현재 사진 후기를 올려주시는 분들께 메모리폼 베개, 매트리스 커버, 디퓨져, 우드슬랩 도마 등을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어로 당첨시 신세계 상품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 전했다.


이곳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