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X)

보도자료(X)

가구톡세상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2000개 이상의 대규모 '가구톡세상' 전 제품 대폭 할인 실시 및 국가 지원금 카드 사용 가능
작성자 BY. 가구톡세상 (ip:)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개학, 재택근무가 연장되고 있다. 이에 ‘집콕족’들은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집안을 카페처럼 꾸미고 싶어한다. 하지만 처음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은 가구 선택하는 것을 막막해 하는데, 가구톡세상은 초보 인테리어들을 위해 1:1 상담을 진행 중이다.


가구톡세상은 현재 전 지점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코로나 방역 작업을 매일 실시중이다. 또한, 배송시 위생장갑, 마스크,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가구박람회 같은 가구톡세상은 최근 드론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국내최대규모의 매장 규모임을 인증했다. 또, 1층은 유명브랜드관, 2층은 프리미엄관으로 나누어 손님들이 분비지 않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공간 간격을 넓혔다.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이처럼 새집가구 구입을 위해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2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사하라 소파, 국내 브랜드, 수입 브랜드와 주문제작이 가능한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인테리어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시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의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친환경가구부터 시작해 전시장을 둘러보며 2000개 이상의 제품과 8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현재 전 지점 가구톡세상에서 국가 지원금 카드 사용 가능하다. 또, 베스트리뷰어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또한, KBS2 VJ특공대, SBS 생활 경제, 한국경제TV 등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다.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