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문의

A/S 문의

A/S 문의 게시판입니다.

47
소파스프링소음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강릉점

    계약자 성함: 변수진

    연락처: 010-6474-7147

    A/S 신청 내용: 사용후 한달도안되서 소파 두개중 하나만 앉을때 아주 미세한 스프링소리가 났었어요.
    정말 앉는순간만 나는소리라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소음이 점점 심해져요. 창가에 두는 소파에는 거의 누워있는 용도로 쓰고있었어요. 소음없는 소파를 가족들이 더많이 사용하거든요 ㅜㅜ 속상해하며 그냥 쓰고있다가 집에 놀러온 친구가 a/s될거라고 더 늦기전에 문의해보라해 글 남깁니다. 7.8일 배송받았어요.

    그리고 소파커버가 너무 심하게 밀리는데 원래 이런가요?
    쿠션감도 매장상품은 딱딱한느낌이었는데 배송받은건 너무 푹신해서 강릉매장에 전화했더니 제 기분탓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십년쓰려고 큰맘먹고 3백만원돈썼는데 너무 속상합니다 ㅜㅜ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6
소파 가죽 벗겨짐 현상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계약자 성함:김영란 일산점

    연락처:010 5448 9002

    A/S 신청 내용: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5
리클라이너 쇼파 뜯어짐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산점에 전달하여 빠른시일안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4
리클라이너 소파수리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대전점

    계약자 성함: 김형국

    연락처: 010-7764-1249

    A/S 신청 내용: 리클라이너 소파 찢어짐


    대전점에서 본사 A/S 수리 접수 한지 2달정도 지났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방문일정 연락 주시기로 하셨다고 하는데...


    도대체 언제 방문 가능 하실까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3
리클라이너 쇼파 뜯어짐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부산점

    계약자 성함:장선진

    연락처:010 6329 5248

    A/S 신청 내용: 리클라이너 쇼파 안쪽 뜯어졌음

    ♧최대한 빨리 와서 as해주세요 가구톡에서 산제품 중에 한번이상 교환 안한건 침실가구(핀란디아) 뿐이네요
    쇼파도 이태리쇼파라 해서 산건데 2년도 안되서 뜯어진건 이해가 안되네요..빨리 연락 주세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2
리클라이너 쇼파 뜯어짐
    A :
    안녕하세요 가구톡세상입니다.

    고객님 빠른시간내에 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41
언제오시나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부산점

    계약자 성함: 엄승현

    연락처: 010 3499 4518

    A/S 신청 내용: 불들어오는 침대 설치했는데요 설치하는 분께서 부품을 놔두고왔다고 부품가지고 일주일내로 다시 방문한다고 했는데
    연락이없네요 언제쯤오시나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0
언제오시나요~?
    A :

    --------------------------------------------------------

    안녕하세요 가구톡세상입니다.
    여기는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고객분들이 조회가 가능합니다ㅠ
    부산점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부산점 051-972-9888 여기로 전화주시면 빠른문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39
세라믹식탁 갈라짐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

    계약자 성함:장새별

    연락처:010-3038-0880

    A/S 신청 내용:
    보보세라믹 4인용 식탁.구매는 올해 2월에 했습니다. 언제 갈라졌는지 무엇에 갈라진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느순간 보니 모서리 가까운 부분에 갈라짐이 발생했네요.
    as관련 연락은 010-4627-6689로 연락주세요. 남편입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8
언제 연락 주시나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천안점

    계약자 성함:윤정하

    연락처:010-4600-1488

    A/S 신청 내용:
    작년 9월말에 카우치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어느날 쇼파를 보니 여기저기 주저앉고 카우치쪽은 부러져있는거 같습니다.
    연락드린지 2주가 넘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7
언제 연락 주시나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천안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천안점 041-565-7789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천안점

    계약자 성함:윤정하

    연락처:010-4600-1488

    A/S 신청 내용:
    작년 9월말에 카우치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어느날 쇼파를 보니 여기저기 주저앉고 카우치쪽은 부러져있는거 같습니다.
    연락드린지 2주가 넘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6
협탁 색상때문에 교환 받았는데, 교환받은 물건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하남점] 담당 : 김재엽 상무

    계약자 성함: 윤혜원

    연락처: 010-9910-8243

    A/S 신청 내용: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침대 협탁을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 협탁의 색상 배색이 잘못되어 와서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딥블루(프레임 전체) +그레이(서랍부) 입니다만, 처음에 배송된 협탁은 전체 딥블루로 처리되어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된 협탁은 배색은 제대로 되었으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사진과 같이 누가봐도 공정과정에서 제작후 남은 잔여물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 전체적으로 자동화 공구에 의한 스크래치/상처와 잉크 흔적 등
    - 나무 자체의 홈과 같은 흔적이라고 볼 수 없는 자국들이 많습니다.
    - 배송해주신 기사님도 제작과정에 신경좀 썼으면 좋았을것을.. 이런 제품이 왔다고, 괜찮으면 서랍 바닥에 무언가를 깔고 사용하면 어떻겠냐고 하시네요.

    매장에서 잘 설명해주신 덕분에 침대를 포함한 신혼가구를 전부 구매했습니다만..
    막상 이렇게 하자 비슷한 흔적들이 많은 제품을 (그것도 교환 받은 제품에서..) 받아보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참고로, 쇼파는 아직도 팔걸이 부분의 가죽이 눌린것 처럼 구겨져서 안펴지고 있습니다.
    처음 배송당시엔 포장 과정에서 눌림이 발생할 수 있어서, 며칠 지나면 안에있는 안감/솜이 살아나면서 구김이 펴진다고 했습니다만..
    3주가 지나가는 시점인데 그대로입니다. 필요하면 해당 제품의 사진도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적절한 조치방법 및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5
협탁 색상때문에 교환 받았는데, 교환받은 물건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남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하남점 031-793-6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하남점] 담당 : 김재엽 상무

    계약자 성함: 윤혜원

    연락처: 010-9910-8243

    A/S 신청 내용: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침대 협탁을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 협탁의 색상 배색이 잘못되어 와서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딥블루(프레임 전체) +그레이(서랍부) 입니다만, 처음에 배송된 협탁은 전체 딥블루로 처리되어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된 협탁은 배색은 제대로 되었으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사진과 같이 누가봐도 공정과정에서 제작후 남은 잔여물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 전체적으로 자동화 공구에 의한 스크래치/상처와 잉크 흔적 등
    - 나무 자체의 홈과 같은 흔적이라고 볼 수 없는 자국들이 많습니다.
    - 배송해주신 기사님도 제작과정에 신경좀 썼으면 좋았을것을.. 이런 제품이 왔다고, 괜찮으면 서랍 바닥에 무언가를 깔고 사용하면 어떻겠냐고 하시네요.

    매장에서 잘 설명해주신 덕분에 침대를 포함한 신혼가구를 전부 구매했습니다만..
    막상 이렇게 하자 비슷한 흔적들이 많은 제품을 (그것도 교환 받은 제품에서..) 받아보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참고로, 쇼파는 아직도 팔걸이 부분의 가죽이 눌린것 처럼 구겨져서 안펴지고 있습니다.
    처음 배송당시엔 포장 과정에서 눌림이 발생할 수 있어서, 며칠 지나면 안에있는 안감/솜이 살아나면서 구김이 펴진다고 했습니다만..
    3주가 지나가는 시점인데 그대로입니다. 필요하면 해당 제품의 사진도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적절한 조치방법 및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4
언제 연락을 주신다는 건가요?
    A :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게시글 올린 다음날 오전 일찍 전화주셨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담당자 휴가라고 하시더니 휴가를 길게 가신 건가요? AS 일정 잡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교환해 준다고 하시곤 언제 해 주는 거죠? 식탁 갖고 오실 때 연락을 주실 게 아니라 일주일 뒤든 한 달 뒤든 일정 잡는 연락을 바로 주셨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3
언제 연락을 주신다는 건가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남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하남점 031-793-6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게시글 올린 다음날 오전 일찍 전화주셨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담당자 휴가라고 하시더니 휴가를 길게 가신 건가요? AS 일정 잡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교환해 준다고 하시곤 언제 해 주는 거죠? 식탁 갖고 오실 때 연락을 주실 게 아니라 일주일 뒤든 한 달 뒤든 일정 잡는 연락을 바로 주셨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