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문의

A/S 문의

A/S 문의 게시판입니다.

44
리클라이너 소파수리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대전점

    계약자 성함: 김형국

    연락처: 010-7764-1249

    A/S 신청 내용: 리클라이너 소파 찢어짐


    대전점에서 본사 A/S 수리 접수 한지 2달정도 지났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방문일정 연락 주시기로 하셨다고 하는데...


    도대체 언제 방문 가능 하실까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3
리클라이너 쇼파 뜯어짐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부산점

    계약자 성함:장선진

    연락처:010 6329 5248

    A/S 신청 내용: 리클라이너 쇼파 안쪽 뜯어졌음

    ♧최대한 빨리 와서 as해주세요 가구톡에서 산제품 중에 한번이상 교환 안한건 침실가구(핀란디아) 뿐이네요
    쇼파도 이태리쇼파라 해서 산건데 2년도 안되서 뜯어진건 이해가 안되네요..빨리 연락 주세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2
리클라이너 쇼파 뜯어짐
    A :
    안녕하세요 가구톡세상입니다.

    고객님 빠른시간내에 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41
언제오시나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부산점

    계약자 성함: 엄승현

    연락처: 010 3499 4518

    A/S 신청 내용: 불들어오는 침대 설치했는데요 설치하는 분께서 부품을 놔두고왔다고 부품가지고 일주일내로 다시 방문한다고 했는데
    연락이없네요 언제쯤오시나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40
언제오시나요~?
    A :

    --------------------------------------------------------

    안녕하세요 가구톡세상입니다.
    여기는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고객분들이 조회가 가능합니다ㅠ
    부산점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부산점 051-972-9888 여기로 전화주시면 빠른문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39
세라믹식탁 갈라짐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

    계약자 성함:장새별

    연락처:010-3038-0880

    A/S 신청 내용:
    보보세라믹 4인용 식탁.구매는 올해 2월에 했습니다. 언제 갈라졌는지 무엇에 갈라진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느순간 보니 모서리 가까운 부분에 갈라짐이 발생했네요.
    as관련 연락은 010-4627-6689로 연락주세요. 남편입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8
언제 연락 주시나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천안점

    계약자 성함:윤정하

    연락처:010-4600-1488

    A/S 신청 내용:
    작년 9월말에 카우치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어느날 쇼파를 보니 여기저기 주저앉고 카우치쪽은 부러져있는거 같습니다.
    연락드린지 2주가 넘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7
언제 연락 주시나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천안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천안점 041-565-7789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천안점

    계약자 성함:윤정하

    연락처:010-4600-1488

    A/S 신청 내용:
    작년 9월말에 카우치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어느날 쇼파를 보니 여기저기 주저앉고 카우치쪽은 부러져있는거 같습니다.
    연락드린지 2주가 넘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6
협탁 색상때문에 교환 받았는데, 교환받은 물건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하남점] 담당 : 김재엽 상무

    계약자 성함: 윤혜원

    연락처: 010-9910-8243

    A/S 신청 내용: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침대 협탁을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 협탁의 색상 배색이 잘못되어 와서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딥블루(프레임 전체) +그레이(서랍부) 입니다만, 처음에 배송된 협탁은 전체 딥블루로 처리되어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된 협탁은 배색은 제대로 되었으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사진과 같이 누가봐도 공정과정에서 제작후 남은 잔여물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 전체적으로 자동화 공구에 의한 스크래치/상처와 잉크 흔적 등
    - 나무 자체의 홈과 같은 흔적이라고 볼 수 없는 자국들이 많습니다.
    - 배송해주신 기사님도 제작과정에 신경좀 썼으면 좋았을것을.. 이런 제품이 왔다고, 괜찮으면 서랍 바닥에 무언가를 깔고 사용하면 어떻겠냐고 하시네요.

    매장에서 잘 설명해주신 덕분에 침대를 포함한 신혼가구를 전부 구매했습니다만..
    막상 이렇게 하자 비슷한 흔적들이 많은 제품을 (그것도 교환 받은 제품에서..) 받아보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참고로, 쇼파는 아직도 팔걸이 부분의 가죽이 눌린것 처럼 구겨져서 안펴지고 있습니다.
    처음 배송당시엔 포장 과정에서 눌림이 발생할 수 있어서, 며칠 지나면 안에있는 안감/솜이 살아나면서 구김이 펴진다고 했습니다만..
    3주가 지나가는 시점인데 그대로입니다. 필요하면 해당 제품의 사진도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적절한 조치방법 및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5
협탁 색상때문에 교환 받았는데, 교환받은 물건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남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하남점 031-793-6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하남점] 담당 : 김재엽 상무

    계약자 성함: 윤혜원

    연락처: 010-9910-8243

    A/S 신청 내용: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침대 협탁을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 협탁의 색상 배색이 잘못되어 와서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딥블루(프레임 전체) +그레이(서랍부) 입니다만, 처음에 배송된 협탁은 전체 딥블루로 처리되어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된 협탁은 배색은 제대로 되었으나.. 서랍 내부가 엉망이네요..
    사진과 같이 누가봐도 공정과정에서 제작후 남은 잔여물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 전체적으로 자동화 공구에 의한 스크래치/상처와 잉크 흔적 등
    - 나무 자체의 홈과 같은 흔적이라고 볼 수 없는 자국들이 많습니다.
    - 배송해주신 기사님도 제작과정에 신경좀 썼으면 좋았을것을.. 이런 제품이 왔다고, 괜찮으면 서랍 바닥에 무언가를 깔고 사용하면 어떻겠냐고 하시네요.

    매장에서 잘 설명해주신 덕분에 침대를 포함한 신혼가구를 전부 구매했습니다만..
    막상 이렇게 하자 비슷한 흔적들이 많은 제품을 (그것도 교환 받은 제품에서..) 받아보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참고로, 쇼파는 아직도 팔걸이 부분의 가죽이 눌린것 처럼 구겨져서 안펴지고 있습니다.
    처음 배송당시엔 포장 과정에서 눌림이 발생할 수 있어서, 며칠 지나면 안에있는 안감/솜이 살아나면서 구김이 펴진다고 했습니다만..
    3주가 지나가는 시점인데 그대로입니다. 필요하면 해당 제품의 사진도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적절한 조치방법 및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4
언제 연락을 주신다는 건가요?
    A :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게시글 올린 다음날 오전 일찍 전화주셨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담당자 휴가라고 하시더니 휴가를 길게 가신 건가요? AS 일정 잡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교환해 준다고 하시곤 언제 해 주는 거죠? 식탁 갖고 오실 때 연락을 주실 게 아니라 일주일 뒤든 한 달 뒤든 일정 잡는 연락을 바로 주셨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3
언제 연락을 주신다는 건가요?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남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하남점 031-793-6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게시글 올린 다음날 오전 일찍 전화주셨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담당자 휴가라고 하시더니 휴가를 길게 가신 건가요? AS 일정 잡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교환해 준다고 하시곤 언제 해 주는 거죠? 식탁 갖고 오실 때 연락을 주실 게 아니라 일주일 뒤든 한 달 뒤든 일정 잡는 연락을 바로 주셨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32
식탁 갈라짐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2018.07.31 배송설치 후 12월초부터 갈라짐 증상 나타나기 시작함. 업무상 바쁜 시즌이라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연락할 시간을 놓쳐 계속 연락 못 하다 어제 딱!! 소리나며 거의 반으로 갈라져서 도저히 안 되겠어서 홈페이지 찾아와 글 남깁니다. 교환 요청합니다. 몇 달 쓰고 버릴, 1~2년 쓰고 버릴 식탁이 아닌데 구매 설치 후 4개월 며칠만에 하자가 나타나다니요...
    그리고, 소파도 좀 의심스럽습니다. 매장에서 봤던 소파가 맞는지, 소재가 다른 것 같아요. 목쿠션 부분 간에도 촉감이 여기저기 다르고, 등받이 간에도 엉덩이 닿는 부분 간에도 촉감이 서로 다릅니다. 가죽이 부족해서? 짜집어 만드신 건지... 별로 싼 지도 모르겠는데, 그래도 싸게 샀다 치고 싸게 샀으니 그냥 쓸까~ 하고 사용 중인데, 식탁까지 이래놓으니 글을 안 남길 수가 없네요...


    2018.12.10 에 찍은 사진, 2019.01.07 에 찍은 사진, 오늘찍은 사진 다 용량 초과로 첨부가 안 됩니다.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그쪽으로 전송하겠습니다.
31
식탁 갈라짐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남점 AS담당자님께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 후 빠른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안내 원하실 경우 하남점 031-793-6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하남점

    계약자 성함: 오은주

    연락처: 010-9247-5114

    A/S 신청 내용: 2018.07.31 배송설치 후 12월초부터 갈라짐 증상 나타나기 시작함. 업무상 바쁜 시즌이라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연락할 시간을 놓쳐 계속 연락 못 하다 어제 딱!! 소리나며 거의 반으로 갈라져서 도저히 안 되겠어서 홈페이지 찾아와 글 남깁니다. 교환 요청합니다. 몇 달 쓰고 버릴, 1~2년 쓰고 버릴 식탁이 아닌데 구매 설치 후 4개월 며칠만에 하자가 나타나다니요...
    그리고, 소파도 좀 의심스럽습니다. 매장에서 봤던 소파가 맞는지, 소재가 다른 것 같아요. 목쿠션 부분 간에도 촉감이 여기저기 다르고, 등받이 간에도 엉덩이 닿는 부분 간에도 촉감이 서로 다릅니다. 가죽이 부족해서? 짜집어 만드신 건지... 별로 싼 지도 모르겠는데, 그래도 싸게 샀다 치고 싸게 샀으니 그냥 쓸까~ 하고 사용 중인데, 식탁까지 이래놓으니 글을 안 남길 수가 없네요...


    2018.12.10 에 찍은 사진, 2019.01.07 에 찍은 사진, 오늘찍은 사진 다 용량 초과로 첨부가 안 됩니다.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그쪽으로 전송하겠습니다.
30
부산점 리클라이너 쇼파수리
    A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구입지점: 일산점/오산점/하남점/부산점 중 택1

    계약자 성함: 윤지수

    연락처:01088327871

    A/S 신청 내용: 다름이 아니라 리클라이너 쇼파 3개월만에 수리가 되서 오긴왔는대 쇼파도 다르고 크기도 다르고 가죽도 다르고.. 이걸 누구한테 설명을 들어야죠??



    사진이 있다면 첨부파일로 사진 첨부해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